메뉴가기 왼쪽메뉴가기 본문가기 푸터가기

노트북 단기대여

PC 관련 A/S 및 학내정보화 이용관련 서비스 지원범위 확대 및 IT관련 문의을 통합하여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

교수, 직원, 학생, 조교

위치 및 전화번호

IT Help Desk 본관3층 313-1호 (구내 4900)

이용시간

09:00 ~ 18:00

서비스 내용

  • 노트북 대여, LCD 프로젝트 대여
  • 학내(연구실,학과사무실,행정부서,실습실 등) 모든 PC, 프린터,노트북 A/S
  • 네트워크 (네트워크 신규설치/이전/장애/케이블 신청/무선랜)
  • e-강의실,스튜디오 강의실 사용방법 및 지원
  • 공용소프트웨어 대여[교직원 해당] - 한글, MS-office, 백신(VirusChaser)
  • 홈페이지, 웹메일,커뮤니티
  • 종합정보시스템 이용관련

장애처리 절차

장애 발생 → 구내4900 IT Help Desk접수 → 관련업무 담당연결 → 상태점검후 A/S기사 방문

장애처리 조치

가. 현장수리 → 조치완료
나. IT Help Desk로 이송 → 수리 → 장비 원위치 → 조치완료
다. 학내 수리 불가능시 별도 통보
※ 위와 관련된 기타문의사항 : IT Help Desk (구내 4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