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가기 왼쪽메뉴가기 본문가기 푸터가기

뉴에듀케이션칼리지/보육교사원 바로가기

뉴에듀케이션칼리지

위치 인덕관 502호

TEL 02)940-4261~8

FAX 02)940-4186

기관소개

본 대학은 1950년 개교이래 진리를 숭상하고 도의를 존중하는 민족여성 교육의 창학 정신을 바탕으로, 인간적 품성을 도야하고, 덕성을 함양한 교양있는 현철한 여성으로 교육함을 교육의 지표로 삼아 오늘에 이르고 있다. 한편 현대사회의 다원화 현상과 계속적인 발전과 변화는 모든 사람에게 과거에 학교에서 배운 지식과 기술만으로는 오늘을 대처해 나가기 어렵게 하였고, 평생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배워야 할 필요를 느끼게 하고 있다.

또한 끊임없는 자아발전을 이룩하고 개개인의 능력을 배양함으로써 보다 훌륭하고 건전한 가정생활과 사회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것을 사회는 요구하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추세에 부응하여 본 대학에서는 제도적인 학교 교육과 병행하여 평생교육 차원에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폭넓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하여, 가정과 직장은 물론 국가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공헌할 수 있는 인력을 양성하고자 한다.

이에 본 대학 뉴에듀케이션칼리지는 창학정신을 바탕으로 특별교육과정, 학점은행과정 및 자기계발을 위한 자격증 과정 등을 개설하여 새로운 지식을 습득시키고 문화 의식을 높이어 현대생활과 국제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다.

직원소개

좌우로 스크롤 하시면 내용이 보입니다

학사지원팀(교직과)의 이름, 직위, 담당업무, 구내전화, E-mail 순으로 제공하고있습니다.
이름직위담당업무구내전화E-mail

김익성

원장 교육원 총괄 4260

iskim7@dongduk.ac.kr

홍종명

직원

일반행정, 보육교직원 보수교육

4268

jmy328@dongduk.ac.kr

김동수

직원

학점은행제

4265

joso2@dongduk.ac.kr

이안연

직원

사회복지학, 미용학 담당

4261

edu4260@dongduk.ac.kr

김소영

직원

아동학, 교양강좌 담당

4262

edu4260@dongduk.ac.kr

교육과정

  • 학점은행제 과정 :
    - 사회복지학과정, 아동학과정, 미용학전공, 교양과정
  • 비학위과정 :
    - 18만 유튜버 살빼남이 쉽게 가르쳐 주는 최신 다이어트 16주, 퍼스널 브랜딩 비주얼 아이덴티티 이미지메이킹, 영재 교육 전문가 심화과정, 수익형 부동산 투자, 돈되는 마케팅과 광고, AI쳇GPT메타버스로 수익창출하기, 걸으며 나를 찾는 역사 기행
  • 생활교육 :
    - 치어리딩, 필라테스, 댄스스포츠, 드로잉, 스페인어, 인라인스케이트, 피클볼